대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누적 13만명 전화운세 상담 운세바다
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고객센터

  • TOP5 ▶
  • 이용안내
  • 비용문의
  • 결제문의
  • 비용문의
  • 비용문의
번호 분류 제   목
13 이용안내 OK 캐쉬백 선불 쿠폰 등록 / 사용안내
쿠폰 등록 /  사용안내

- 운세바다에서 서비스하는 1:1 전화운세 만을 이용하기 위해 회원이 구매하는 인터넷상의 결제수단입니다.
1. 운세바다 홈페이지(http://unsebada.com)으로 접속하여 상담가능한 선생님을 선택합니다.

2. 상담을 원하는 선생님을 선택하신 후 1:1 전화운세 이용번호(02-3433-1115​)로 전화합니다.

3. "등록하신 전화번호를 입력하세요"라는 멘트가 끝나면, 발급 받으신 쿠폰번호(16자리)+ "*"를 입력하시고,

    비밀번호 "0000" + "*"을 눌러주시면 쿠폰이 등록이 완료됩니다.

4. 상담서비스 시작은 1번, 잔여 시간조회는 2번, 전화번호변경은 3번,비밀번호 변경은 4번 입니다.

4. 원하는 상담원과의 연결은 고유번호 3자리 + *(별표) 를 누릅니다..

4. 대기중인 선생님과의 빠른 상담을 원하시면 발급 받으신 쿠폰 번호를 등록하고 *를 누릅니다.

    (잔여 통화시간이 1분 남았을 경우  "잔여시간이 60초 남았습니다" 멘트가 들리게 됩니다.)

5. 1:1 상담시간의 잔여 통화시간이 모두 소진된 경우 전화가 자동으로 끊어지게 됩니다.
12 이용안내 OK캐쉬백 즉석운세쿠폰 등록 / 사용안내
1. 운세바다 홈페이지(http://sajutree.co.kr/m/unsefree/sub/n_tradition5.php)으로 접속하여 "바로보는 즉석운세"를 클릭합니다.

2. 원하는 운세컨텐츠를 선택하신 후 정보를 입력하고 확인하기 버튼을 클릭합니다.

3. 결제정보 입력 후 쿠폰입력을 누르고 쿠폰번호를 입력하시고, 약관에 동의하시면 결제가 완료됩니다.

4. 결과 다시보기는 별도로 제공되지 않으며, 1회 사용 후 동일한 쿠폰으로 동일한 운세를 다시 보실 수 있습니다.

    (잘못된 정보를 기입하셨을경우를 대비한 목적이므로 사용자의 실수에 대해서는 환불되지 않습니다)
11 이용안내 OK캐쉬백 쿠폰 유의사항
1. 유효기간 이내 운세바다 사이트에서 쿠폰번호 입력 후 사용 가능하며 현금으로 환불 불가
2. 운세바다홈페이지에서 등록된 쿠폰은 환불이 불가합니다.
3. 결제완료 후에는 '새로 고침' 또는 '뒤로' 버튼을 누르지 마시기 바랍니다.
    (사용자의 실수에 대해서는 환불되지 않습니다.)​
4. 결과 다시보기는 별도로 제공되지 않으며, 1회 사용 후 동일한 쿠폰으로 동일한 운세를 다시 보실 수 있습니다.
    (잘못된 정보를 기입하셨을경우를 대비한 목적이므로 사용자의 실수에 대해서는 환불되지 않습니다)
5. 운세바다 서비스는 참고자료로 결과의 해석과 현실은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10 결제문의 신용카드 결제가 안됩니다.
신용카드결제가 안되시는 경우 다음과 같은 순서에 의해 설정을 변경해 주십시오.

1. 인터넷 익스플로러의 도구 >> 팝업차단 >> 팝업차단 사용 안함을 선택해 주세요.

2. 윈도우XP 서비스팩 II의 경우

 가. 팝업 문제

 첫째로, 먼저 운세바다에 접속하신 상태에서 인터넷 익스플로러 > 도구 > 팝업차단> 현재 사이트의 팝업을 항상 허용(A)을 선택하세요.

둘째로, 인터넷 익스플로러 > 도구 > 팝업차단설정 메뉴 선택 후 허용할 웹사이트 주소란에 unsebada.com 을 입력한 후 [추가]버튼을 클릭하세요. 그리고 추가된 내용을 확인하신 후에 [닫기]버튼을 클릭하세요.

나. ActiveX 문제

 카드결제 과정중에 "이 사이트에서 AEGISHYOSUNG에서 배포한 ... ActiveX 컨트롤을 필요로 합니다. 해당 ActiveX 컨트롤을 설치하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라는 페이지가 나타날 경우에는 아래의 설명을 따라 해결하시면 정상적인 이용이 가능합니다.

단계1) 주소 표시줄 바로 아래에 위에서 말씀드린 안내글, 즉 "이 사이트에서 AEGISHYOSUNG에서 배포한 ... ActiveX 컨트롤을 필요로 합니다. 해당 ActiveX 컨트롤을 설치하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라는 부분을 클릭하신 후, 'ActiveX 컨트롤 설치(C)' 를 선택하세요.

단계2) 잠시후 보안경고창이 뜨면서 '이 소프트웨어를 설치하시겠습니까?' 라고 묻는데, 여기에서 [설치(I)]를 선택하시면 됩니다. 설치 후에 웹페이지가 다시 새로고침 되면서 기능이 정상적으로 동작할 것입니다. 여기서 안전한 카드결제를 위해 여러가지 보안프로그램이 설치됩니다.

단계3) 이어서 나오는 창에서 'Softforum Co.,Ltd에서 배포한 소프트웨어는 항상 설치'를 선택하고 [설치(I)]를 클릭하세요.

3. 컴퓨터의 다운 등의 원인에 의해 계속 실패하는 경우

 결제도중 컴퓨터가 다운된 경우라든가 그 밖의 원인을 알 수 없는 경우에는 인터넷익스플로러의 도구 > 인터넷옵션 > '쿠키삭제'를 클릭하신 후 '파일삭제'도 클릭을 하여 ("오프라인항목을 모두 삭제"에 체크. 윈도우 버전에 따라서는 '파일삭제'만이 있습니다) 쿠키와 임시인터넷파일이 모두 제거될 때까지 기다리신 후 인터넷 익스플로러를 모두 닫은 후에(반드시 모두 닫아야 합니다) 다시 실행하시면 됩니다. 컴퓨터가 다운된 경우에는 결제가 완료되었는지 여부를 궁금해 하실 수 있는데 카드결제가 완료된 경우 자동으로 문자메시지와 이메일이 전송됩니다.

4. 이상으로도 안되시는 경우에는 홈페이지 상단에 있는 '계좌번호'를 클릭하셔서 입금을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9 결제문의 신용카드가 이중결제된 것 같은데 확인방법…
만약 이중결제가 된다면 홈페이지 관리자가 이를 가장 먼저 알게 되므로 전화를 드리게 되지만,
심야나 휴일 등 의뢰인께서 먼저 아시게 되는 경우 고객센터의 '관리자에게 문의하기'버튼을 클릭하셔서 글을 적어주시면 업무시간중에 관리자가 처리하여 드립니다.
8 결제문의 신용카드가 결제되었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
운세바다의 신용카드결제 대행회사인 이니시스 홈페이지에서 신용카드의 결제가 되었는지 아닌지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7 결제문의 현금영수증 발급은 어떻게 신청하는 것인가…
현금영수증을 발급받으시려면 현금결제를 하신 경우에 이용내역조회 페이지의 '서비스 이용내역'에서 '현금결제'부분을 클릭하시고 팝업창에 필요한 부분을 입력하셔서 신청하시면 발급이 됩니다.
6 이용안내 여러번 전화를 했기 때문에 안내멘트를 생략…
안내멘트에는 정보이용료 등 중요한 조건이 안내되기 때문에 만약 이를 생략하는 방법을 만든다면 안내멘트를 듣지 못하였다는 내용의 분쟁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번거로우시더라도 안내멘트의 과정이 생략될 수 없는 바, 이 점 양해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5 이용안내 만약 전화 연결이 되지 않은 경우는 어떻게 …
선생님들이 휴대폰으로 전화를 받기 때문에 전화연결이 되지 않는 경우가 간혹 발생합니다.
이런 경우에는 고객센터의 '관리자에게 문의하기'를 클릭하시고 아래의 사항들을 기재해 주시면 연결되지 않은 부분에 대하여는 환불이 됩니다.
다만 정보이용료를 사전에 미리 과금되지 않게 하는 방법은 없기 때문에 납부된 것을 확인한 이후에 환불이 되는데, 이 점 양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가입하신 통신회사명 (예 : KT, SK브로드밴드, SK텔레콤, LG텔레콤, KTF 등)
- 거신 전화번호 (지역번호 포함)
- 통화하신 달
- 가입자의 성함과 주민등록번호 뒷자리 7자리(통신회사가 납부확인을 위해 요구하는 사항)
- 전화요금 납부방법이나 주소나 다른 연락처중 하나(통신회사가 납부확인을 위해 요구하는 사항)
- 환불계좌번호(은행명, 예금주 포함)
4 이용안내 전화상담시 특정 선생님을 선택하는 방법은?
전화를 거신 후 선생님의 고유번호를 누르라는 안내가 나옵니다.
그 때 그 선생님의 고유번호(아래의 선생님 소개중 괄호속의 번호)를 누르시고 "*" 별표를 누르시면 됩니다.

대기중인 선생님과 빠른상담을 원하시면 바로 "*"별표를 누르시면 됩니다.
3 비용문의 안내멘트가 나올 때도 요금이 부과됩니까?
안내멘트가 나가는 동안에는 요금이 부과되지 않습니다.
전화를 거신 후 60초 후에 '삐' 소리가 나고, 그 때부터 요금이 부과됩니다.
2 비용문의 야간ㆍ주말ㆍ휴일에도 전화를 받습니까?
야간ㆍ주말ㆍ휴일 등 비업무시간에도 전화를 받습니다.
전화상담은 선생님들과 휴대폰으로 연결이 되며, 통화할 수 없는 상황이라면 선생님들이 부재중으로 설정을 하기 때문에
언제든지 전화하셔도 좋습니다.
단, 새벽1시까지만 전화를 받습니다.
1 비용문의 운세바다의 정보이용료는 얼마이며 어떻게 …
30초당 1200원(VAT별도)이 다음달 전화요금 청구서에 합산되어 고지됩니다.


Warning: Unknown: open(../data/session\sess_22f54df88721a6226bfbe602a5299b6e, O_RDWR) failed: No such file or directory (2) in Unknown on line 0

Warning: Unknown: Failed to write session data (files). Please verify that the current setting of session.save_path is correct (../data/session) in Unknown on line 0